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부모님과 말다툼을 해서 경찰에 신고했습니다.

부모님과 말다툼을 해서 경찰에 신고했습니다.
저는 18세 여자입니다
나는 내가 틀렸다고 생각한다
경찰에 신고하길 잘했다.

경찰이 문밖으로 나온다
난 그냥 울고 울어 경찰을 보면서 나를 구해주세요
나는 그것을하지 않았다

갑자기 집안이 조용해졌다
말은 안하고 그냥 했습니다.

정말 평범한 사람인 줄 알았습니다.
울지 않고
눈물이 나올 뻔했어 경찰 얼굴만 쳐다봤어

그냥 어지럽고 머리가 위아래로 휘어짐
그냥 고개를 숙이고 집에 왔습니다.
아주 천천히 들어왔다
경찰의 입장에서는 이상했을 것입니다.

어쨌든, 당신은 당신이 거실에 있다고 말했다.
나는 내 방으로 갔다
내가 정말 미쳤어?

이유가 궁금했는데